코로나19가 포스터의 얼굴마저 바꾸고 있다

4.15총선 예비후보자들 코로나19 SNS선거전 치열
   
뉴스 | 입력: 2020-02-24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장섭 청주서원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홍보물.

 

 

평과 청주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4.15총선의 홍보방식에도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대면접촉 대신 거리인사나 SNS에 홍보하는 방식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홍보물 자체에 예비후보자 얼굴이 사라지는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장섭 청주서원구 예비후보는 최근 페이스북에 자신의 얼굴 대신 어린이가 마스크를 쓴 사진을 넣었다.

 

마스크 꼭 쓰시고 개인위생관리 철저!’라는 문구를 크게 썼고정당기호와 자신의 이름을 썼다사진은 뒤돌아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민주당 이광희 청주서원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

 

 

경선 맞상대인 이광희 예비후보도  페이스북에 "모두가 힘을 모아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가 끝나기를 바라며 확진자 분들의 회복을 기원한다"면서 "차마 말로 못할 어려움을 겪고 계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분들도 힘내기 바란다"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최현호 청주서원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미래통합당 최현호 청주서원구 예비후보는 특유의 거수경례 사진등을 올리면서 대민접촉을 최소화하고 거리인사에 치중하면서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알렸다.

 

 

미래통합당 정우택 청주상당구 국회의원 페이스북.

 

 

 

미래통합당 윤갑근 청주상당구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정우택 국회의원은 정우택 의원이 알려주는 코로나19 예방행동수칙을 홍보했다. 가까운 보건소와 선별진료소 안내 등이 담겨 있다.

 

청주상당구에서 정우택 의원과 맞붙는 미래통합당 윤갑근 예비후보는 페이스북에 선거명함 배포등 시민들과 직접 접촉하는 선거운동은 하지 않고 있다라면서 공직후보자라면 시민들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밝혔다.

 

정의당 김종대 청주상당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정의당 김종대 예비후보도 페이스북에 주민 건강의 최우선입니다라는 글을 올려놓고, 인간애와 화합의 정신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자고 호소했다.

 

 


미래통합당 김양희 청주흥덕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미래통합당 김정복 청주흥덕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미래통합당 김양희 청주흥덕구 예비후보 또한 코로나19 감염예방에 동참하며 철저한 대응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같은 지역구의 미래통합당 김정복 예비후보도 여러분이 건강해야 청주도 건강하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변재일 청주청원구 예비후보 페이스북.

 

 

더불어민주당 변재일 청원구 예비후보는 최근 코로나19 피해 대응을 위한 청원구 중소상공인 간담회 개최 관련 내용을 페이스북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