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2023년 첫 회의 열렸다

새해 사업계획 협의...김선영 위원 합류
   
뉴스 | 입력: 2023-01-20 | 작성: 안태희 기자

 

소셜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2023년 1월 회의가 20일 청주문화제조창에서 강진모 위원장(앞줄 맨왼쪽)과 김선영 위원(앞줄 가운데), 강수진 위원(뒷줄 왼쪽), 이상조 위원(뒷줄 오른쪽)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소셜미디어태희=안태희]


소셜미디어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20231월 회의가 20일 청주문화제조창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강진모 위원장(충북음악협회장)과 이상조 사회적기업 다락방의불빛 이사장, 강수진 SMC대표(ESG검증평가사), 신규 위원인 김선영 맘스캠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시청자운영위원들은 태희 새해업무보고와 시청자운영위원회 활동계획 등에 대해 협의했다.


이날 김선영 위원은 태희시청자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참여하게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생활밀착형 보도와 사업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태희 시청자위원회는 강진모 위원장과 이상조 위원, 강수진 위원, 김선영 위원 외에 김시군 위원(충북농협 부본부장), 박한석 위원(정우택 국회부의장 정무특보), 송미애 위원(단재신채호선생기념위원회 위원), 이성우 위원(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 한재학 위원(청주시의원)이 활동하고 있다.


강진모 위원장은 새해에는 태희가 지역민의 대안언론의 역할을 더 강화하고, 시청자운영위원회가 태희와 시청자와의 가교역할을 하는데 힘을 쏟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