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호 대표 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장 됐다

오늘 신년 첫 회의 개최, AI 미디어시대 활성화 방안 모색
   
뉴스 | 입력: 2026-01-12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김관호 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장

 

[미디어태희]

 

김관호 (주)한국에스큐아이 대표이사가 미디어 태희 시청자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됐습니다.

 

미디어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는 12일 청주시내 모 음식점에서 신년 첫 회의를 열고 김 대표를 위원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임기는 2년입니다.

 

신임 김 위원장은 청주대를 졸업했으며, 청주대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김 위원장은 경영혁신컨설팅 전문기업인 한국에스큐아이를 창업한 뒤 컨설팅사업과 인증사업, 리서치 사업, 학술연구용역사업, 교육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김관호 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장

 

특히 충북에너지산학융합지구 에너지기업 수요조사, 정밀의료, 의료기기산업 수요기반 맞춤형 사업화지원사업컨설팅, 옥천 의료기기클러스터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맞춤형 사업화지원, 충북 화장품 및 천연물 관련 기업 일반현황 및 R&D 수요조사 등 굵직한 지역산업 관련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 위원회는 새해 지방선거와 관련한 깊이 있는 뉴스 보도와 공익사업 추진, AI 미디어 활성화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

김관호 위원장은 미디어 태희가 갈수록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대해 평가하고, 앞으로도 AI시대를 선도하는 미디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