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셜미디어태희=윤성현]
내일부터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 ‘더착한농부’를 검색하면 기대하지도 않은 ‘할인폭탄’을 맞을 수 있다.
충북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제15회 온라인 충북우수시장박람회가 10일부터 14일까지 청주 문화제조창 다목적공연장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더착한농부', 유튜브 '제15회 온라인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서 열린다.
이번 온라인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는 육거리종합시장의 닭갈비, 충주자유시장의 사과, 보은 결초보은시장의 대추나마 우드볼펜 등 도내 16개 시장의 23개 점포에서 내놓은 우수상품들이 전시판매된다.
특히 이번 온라인 충북우수시장박람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네이버쇼핑라이브 ‘더착한농부’와 유튜브 ‘제15회 충북우수시장박람회’에서 온라인 판매를 한다.
또한 10일에는 가수 김용임과 배일호, 서지호씨가 11일과 13일에는 가수 박서진씨와 최은혜씨, 12일과 14일에는 가수 박구윤씨가 출연해 온라인 시장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행사기간에는 매일 25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쏟아지기 때문에 품질좋은 우수상품 구입과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명훈 충북상인연합회장은 “올해도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충북우수시장박람회를 열게 됐지만, 더 좋은 품질과 혜택으로 사랑받는 전통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