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충북경제포럼 창립 27주년 기념식과 월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디어태희]
(사)충북경제포럼(회장 이재진)은 11일 오전 7시 청주 엔포드호텔에서 경제포럼 회원과 경제인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포럼 창립 27주년 기념행사와 제266차 월례 강연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포럼회원 및 경제인들의 높은 관심 속에 이재진 회장의 경제포럼 27주년 기념사유공 표창 수여, 성금 기탁식 및 송년 공연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김선영 ㈜옳음 대표, 김용겸 ㈜대일기업 대표이사, 이수안 ㈜카페인마케팅 대표, 홍현정 서우조경건설㈜ 대표이사 등 총 4명이 지역경제 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숩나다.
또한 김민호 ㈜원건설 회장, 이상찬 ㈜에스아이피 대표이사, 윤재기 ㈜화인텍코리아 대표이사, 권현숙 현진복지재단 대표이사, 임일수 ㈜여행스토리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특히, 포럼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이웃사랑 성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에 470여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재진 (사)충북경제포럼 회장은 기념사에서 “새정부 출범과 대미 관세 리스크 등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 충북경제를 잘 이끌어주신 우리 회원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다”며 “충북경제포럼은 지난 27년 동안 지역 경제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산업,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충북의 성장과 발전을 견인하는 구심적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