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영·김학관·윤건영·이장섭·조동욱 출판기념회 막차 탄다

이차영 21일, 선거법 허용 마지막 토요일인 28일 4명 개최
   
뉴스 | 입력: 2026-02-18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미디어태희]

 

6.3 지방선거 출마예정자들이 공직선거법상 허용되는 시한을 앞두고 출판기념회를 잇따라 개최합니다.

 

괴산군수 선거에 출마하는 이차영 전 괴산군수가 오는 21일 출판기념회를 하는 것을 비롯해 충북교육감 선거에 나서는 윤건영 충북교육감과 조동욱 전 충북도립대 교수, 청주시장 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김학관 전 충북경찰청장과 이장섭 전 국회의원이 오는 28일 청주에서 각각 출판기념회와 북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차영 전 괴산군수의 출판기념회 홍보물. 

 

이 전 군수는 21일 오후 2시 괴산 자연드림파크에서 '괴산밖에 모르는 괴산바보 이차영의 괴산이야기' 북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저자 사인회는 오후 1시부터 시작합니다. 

 

 윤건영 전 교육감의 출판기념회 홍보물. 

 

윤 교육감은 28일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 30분까지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 ‘오늘도 학교로 갑니다’ 출판기념회를 엽니다. 본 행사는 오전 11시입니다.

 

조동욱 전 교수의 북콘서트 홍보물. 

 

조 전 교수는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충북기업진흥원에서 ‘조동욱의 과학이야기-아하, 이런 거였구나’ 북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본 행사는 오후 2시입니다.


김학관 전 청장의 북콘서트 홍보물.

 

김 전 청장은 이날 오후 2시 30분 청주S컨벤션 4층에서 ‘100, 100만 메가시티 청주를 향한 진솔한 약속’ 북콘서트를 엽니다.

 

이장섭 전 의원 홍보물

 

이 전 의원도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 ‘따뜻한 동행’ 출판기념회를 열 예정입니다.

 

28일은 공직선거법상 ‘선거 90일 전 출판기념회 금지’ 시한을 앞둔 마지막 토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