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박미정·이혜자 주무관이 감사패를 받았다

청원생명농협쌀조공법인 연말결산 이사회에서 감사패 수여
   
뉴스 | 입력: 2019-12-05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청주시 농식품유통과에 근무하는 박미정(사진 가운데 왼쪽이해자 주무관이 최근 청원생명농협쌀조공법인 의장조합장에게 감사패를 받았다.

 

청원생명농협쌀조공법인은 박·이 주무관에게 청원생명쌀의 친환경GAP인증의 품질인증 생산체계 확립, 공동방제 등 품질향상 및 홍보마케팅 전개와 전국 초중고 학생들의 친환경쌀 공급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 주무관은 친환경 학교급식 담당으로, 청원생명 친환경쌀의 생산체계 확립과 품질관리, 유통체계 구축 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 주무관은 청원생명쌀 계약재배, 홍보마케팅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품질인증(GAP, 친환경인증)을 위해 계약재배, 1600여 호의 GAP인증교육계약재배필지 관리, 친환경자재 공동방제 등을 추진해 청원생명 고품질 쌀 생산과 각종 박람회 등 행사에 참여해 청원생명쌀 홍보 등에 기여했다.

 

시 관계자는청원생명쌀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이 당면한 업무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소중한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하다라며앞으로도 청원생명쌀 명품화를 위해 농협 등 관계기관과 협조체계를 구축해 농민이 잘 살 수 있는 함께 웃는 청주 만들기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