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활기찬'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가 출범했다

초대위원장 이현웅 교수, 부위원장 강진모 회장...총 9명 참여
   
뉴스 | 입력: 2021-02-21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이현웅 소셜미디어태희 초대 시청자운영위원장(서원대 교수)

 

 

[소셜미디어태희] 소셜미디어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가 창립돼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는 지난 19일 줌 회의를 통해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시청자운영위원회는 창립총회에서 이현웅 서원대 융복합대학 교수(52)를 위원장으로, 강진모 충북음악협회장(53)을 부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또 간사위원에는 정태연 서원대 항공서비스과 교수(45)를 임명했다.

 

 

강진모 부위원장(충북음악협회장)

정태연 간사 위원(서원대 교수)

 

 

이밖에 시청자위원으로는 강수진 케이엠솔루션 대표(48), 김두환 대길 대표(48), 김시군 농협 청주시지부장(54), 노동영 충북스쿼시연맹회장(47), 송미애 충북도의원(59), 이성우 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44) 등 도내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강수진 위원(케이엠솔루션 대표)

 

김두환 위원(대길 대표)

 

 

 

김시군 위원(농협청주시지부장)

 

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는 SNS 미디어 시대에 건전한 여론형성과 언론창달을 통한 사회발전을 위해 격월 회의와 연례총회, 기타 각종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노동영위원(충북스쿼시연맹회장)

 

 

송미애위원(충북도의원)

 

 

 

이성우 위원(청주충북환경운동연합 사무처장)

 

이현웅 태희 시청자운영위원장은 소셜미디어 태희가 SNS 미디어 시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시청자운영위원회가 감독과 지원 역할을 하는데 주저하지 않겠다면서 지역의 미래를 일굴 젊고 능력있는 분들이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활발한 활동을 하게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태희 태희국장은 "시청자운영위원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언론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참여한 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소셜미디어태희 시청자운영위원회 위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