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충청북도 바이오헬스 일자리 콘서트 26일 개최

29일까지 청주문화제조창등지서...바이오헬스산업 구직의 장 마련
   
뉴스 | 입력: 2021-04-19 | 작성: admin@admin.co.kr 기자
2021 충청북도 바이오헬스 일자리 콘서트 포스터

[소셜미디어태희=최희진]

2021 충청북도 바이오헬스 일자리 콘서트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청주문화제조창 등지에서 열린다.

19일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는 이번 일자리 콘서트가 대면과 비대면이 결합된 실시간 소통 토크형 콘서트로 진행되며, 기업과 구직자간의 정보를 웹과 모바일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이오헬스산업에 해당되는 제약·바이오, 화장품·천연물, 정밀의료·의료기기 관련 기업들이 참여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 멘토, 기업 담당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기업에 대한 정보와 채용 정보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전문직업인으로서 필요한 직업훈련과 기관 훈련분야 등을 함께 소개받을 수 있다.

특히 기업별 토크콘서트가 진행된 이후 바로 현장 면접을 볼 수 있고, 현장 참여자들에 한해 증명사진 무료촬영과 인·적성검사,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참여 접수 방법

행사참여 접수는 오프라인 현장접수와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접수가 모두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27~28일은 오전 9시부터 청주 문화제조창C 2층에서 진행되고, 29일 행사는 오전 9시부터 한국교통대학교 충주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www.cbjobtalk.com(씨비잡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